회장단 소개


 준비 중입니다.

구드런 잉봐도티어(Gudrun Bjort Yngvadottir) 국제회장

 구드런 잉봐도티어 국제회장은 아이슬란드 가르다바에르 출신으로, 2018년 6월 29일부터 7월 3일 까지 개최된 제101회 라스베가스 국제대회에서 국제라이온스협회국제회장으로 선출되었다.

잉봐도티어 국제회장은 생체의학자로 연구, 교육 및 관리 분야에서 일해왔고, 1990년부터 아이슬란드 대학교 평생교육원의 부이사로 활동했다.

1992년 부터 가르다바에르 Eik 라이온스클럽의 회원으로 활동해온 잉봐도티어 국제회장은 지구총재, 복합지구 의장 등 협회 내 여러 중요 직책을 수행해왔다.

잉봐도티어 회장은 어린이와 청소년, 회원 및 지도력 개발,시력과 당뇨를 비롯한 건강문제, 환경보존 사업, 그리고 국제재단에 헌신을 다해 봉사해왔다.

잉봐도티어 국제회장은 2010-2012년도에 국제이사직을 역임하면서 첫 해에는 지도력위원회의 멤버로, 이듬해에는 위원장으로 활약했다. 2011-2013년도에는 여성특별위원회의 멤버로, 2012-2013년에는 지구 및 클럽 봉사위원회의 지명이사로, 2013-2014년도에는 국제재단 운영특별위원회 멤버로 활동했다.

잉봐도티어 회장은 모범적인 봉사활동 공로를 인정받아, 아이슬란드 라이온스 최고의 상인 Kjarans 메달, 노르웨이 라이온스 최고의 상인 라이온스 크리스탈, 여러 회에 걸친 회원 및 확장상, 국제회장상(11회), 협회가 수여하는 최고의 영예상인 친선대사상 등을 수상했다.

잉봐도티어 회장은 프로로그래시브 멜빈 존스 펠로우로서 기부의 솔선수범이 되고 있다.

라이온스 봉사와 더불어, 아이슬란드 생체의학협회를 비롯한 수많은 전문가 지역사회 단체에서 활동해온 잉봐도티어 회장은 스칸디나비아 반도와 유럽 대륙을 잇는 협력의 대표로서 큰 활약을 해왔다.

잉봐도티어 회장은 남편 존 바르니 토르스테이슨 박사(전국제이사 및 PMJF) 사이에 1남 1녀, 손주 6명을 두고 있다.

나레시 아가왈(Naresh Aggarwal) 직전국제회장 & LCIF 이사장

 인도, 델리 출신의 나레시 아가월씨가 2017년 6월 30일부터 7월 4일까지 일리노이주 시카고 개최된제100회국제대회에서 국제 회장으로 선출되었다.

나레시회장은 철강 및 농산물 전문제조회사의 회장이다. 그는 1974년 바텔라 스마일 라이온스클럽에 입회한 이래 클럽회장, 지구총재, 321 복합지구 협의회의장(1989-90), 국제이사(1998-2000)를 역임하였다.

글로벌 회원증강 팀의 지역 지도자로 활동하고 있는 동안, 상당한 회원 증강을 달성함으로써 그 공적을 인정받은 바있다. 당선총재 세미나 그룹 리더(3회), 지명이사(3회), 글로벌 회원증강 팀의 제6 헌장지역 지도자로 역임하였다.

나레시 회장은 라이온스 퀘스트 인도재단 이사 및 전국 시력우선위원회 멤버로 활동하였다. 그는 바탈라에서 자선사업을 운영하는 다이닉 프라타나 소브하의 주요 후원자이다. 또한 연장자 보호 및 복지를 위한 자선 단체인 에이지-케어 인도의 부회장이며 다양한 단체의 이사 및 후원자였다. 국회회장 메달(23회) 및 친선대사상을 수상하였다.

그는 국제재단의 거액 기증자 및 인도주의 파트너이다.

프로그래시브 멜빈 존스 동지인 부인 나비타씨 사이에 아들 둘, 딸 하나, 손자 다섯 명을 두고 있다. 국제협회 창설자 멜빈 존스씨와 생일을 공유한다.

최중열(Jung-Yul Choi) 국제 제1부회장

 최중열 제1부회장은 대한민국 부산 출신으로, 2018년 6월 29일 부터 7월 3일 까지 개최된 제101회 라스베가스 국제대회에서 국제라이온스협회의 제1부회장으로 선출되었다.

최 부회장은 국제 무역 회사의 최고경영자로 일하고 있다. 1977년 부터 부산 제일 라이온스클럽의 회원으로 활동해 온 최중열 부회장은 클럽회장, 사무총장, 지구총재 및 309 복합지구 부의장 등 협회 내 여러 중요한 직책을 수행해왔다. 최 부회장은 1994년에 열린 제33회 OSEAL 포럼에서 패널로도 활동했다.

국제협회는 최 부회장의 모범적인 봉사경력을 인정하여 수많은 표창을 수여했다. 최부회장은 시니어 빌더 키 상, 100% 지구총재상, 국제회장이 수여하는 지도력 메달, 국제회장 감사장(6회), 국제회장상, 협회가 수여하는 최고의 영예상인 친선대사상 등을 수상했다. 최 부회장은 프로로그래시브 멜빈 존스 펠로우로서도 기부의 솔선수범이 되고 있다.

라이온스 활동과 더불어, 최 부회장은 국제 무역 회사인 Koala Company, Ltd.의 최고경영자로 일하고 있으며, 동아대학교 동창회 부회장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또한 부산 스포츠 협회의 이사직도 역임했다.

최 부회장은 부인 양승복 여사 사이에 1남 4녀 및 손녀 두 명을 두고 있다.

해인스 H. 타운센드(Haynes Townsend) 국제 제2부회장

 해인스 타운센드 판사는 미국 조지아주 돌턴시 출신으로, 2018년 6월 29일 부터 7월 3일 까지 개최된 제101회 라스베가스 국제대회에서 국제라이온스협회 국제 2부회장으로 선출되었다.

타운센드 부회장은 지난 23년 동안 판사로 재직해왔다. 1979년 부터 돌턴 눈 라이온스 클럽의 회원으로 활동해온 타운센드 부회장은 클럽회장, 지역부총재, 지대위원장, 지구총재, 지구사서, 복합지구 지도력위원장, 국제이사 등 협회 내 여러 중요 직책을 수행해왔다. 타운센드 부회장은 2009년 부터 2011년 까지 국제이사직을 역임했으며 헌장 및 부칙위원회의 위원장으로(2010-2011), 미국/캐나다 포럼에서는 발표자로 활약했다.

타운센드 부회장은 모범적인 봉사활동 공로를 인정받아, 올해의 라이온상(3회), 지구총재 감사상(15회), 얼빈-크럼블리상, 18-A 지구 명예의 전당상, 국제회장 감사장(6회), 국제지도력상(2회), 국제회장상(6회), 회원 키상, 용기의 기사상 등을 수상했다.

타운센드 부회장은 프로로그래시브 멜빈 존스 펠로우로서 기부의 솔선수범이 되고 있으며, 라이온스활동 외에도 다양한 전문가 및 지역사회 단체에서 활동하고 있다.

현재 돌턴-위필드 크리스마스 퍼레이드의 위원장으로도 활약하고 있는 타운센드 부회장은 조지아주에서 올해의 판사로 선정되기도 했다.

타운센드 부회장은 PMJF 라이온 도나 여사 사이에 2녀를 두고 있다.

브라이언 E 시한(Brian E. Sheehan) 국제 제3부회장

 브라이언 시한 국제 3부회장은 미국 미네소타주 버드아일랜드 춘신으로, 2018년 6월 29일부터 7월 3일까지 개최된 제101회 라스베가스 국제대회에서 국제라이온스협회 국제 3부회장으로 선출되었다.

시한 부회장은 소프트웨어 개발 회사인 Rural Computer Consultants의 설립자이자 최고경영자이다.

1991년부터 버드아릴랜드 라이온스클럽의 회원으로 봉사해온 시한 부회장은 복합지구 의장, 장기기획위원장, 회원위원장, 회원유지위원장, 여성위원장, 복합지구 연차대회 위원장 등 협회 관련 여러 중요 직책을 수행해왔다. 또한 본부운영 및 재정위원회 위원장, 미국/캐나다 라이온스 지도력 포럼 세미나 위원장, 라이온스 대학 코디네이터, 당선총재 그룹리더, GMT연락원, 헌장 및 부칙위원회, LCIF 집해위원회, 협회 집행위원회, 미국/캐나다 라이온스 지도력 포럼, 100주년 추진위원회와 같은 다수 위원회에서 지명이사로 활동했다.

미국/캐나다 포럼을 비롯한 수많은 라이온스 행사에서 발표자로도 큰 활약을 보여줬다. 현재 시한 부회장은 GLT 지역지도자로 봉사하고 있으며 미국/캐나다 라이온스 지도력 개발 위원회에서 활동하고 있다.

시한 부회장은 모범적인 봉사활동 공로를 인정받아, 올해의 클럽 라이온, 5M 지구 당뇨병 교육상(4회), 5M 복합지구 웹사이트 감사상, 5M 복합지구 알 젠슨 지도력상, 설립자 회원증강상, 국제회장 감사장(6회), 국제회장이 수여하는 지도력상, 국제회장상(4회), 협회가 수여하는 최고의 영예상인 친선대사상 등을 수상했다. 시한 부회장은 프로그래시브 멜빈 존스 펠로우로서 기부에서도 솔선수범을 보이고 있다.

라이온스활동 외에도 다양한 전문가 및 지역사회 단체에서 활동하고 있는 시한 부회장은 버드아일랜드 시민 상공회 회장, Learning Funhouse의 이사, 다양한 학교 위원회의 멤버로 봉사해왔다. 2011년에는 미국 미네소타 중소기업협회에서 수여한 올해의 소기업자 상을 수상했다.

시한 부회장은 PMJF 라이온인 로리 여사 사이에 2남 2녀를 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