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장단 소개

밥 콜루(Bob Corlew) 국제회장

미국 테네시주 밀턴 출신의 찬셀러 밥 콜루씨가 2016년 6월 24일-28일 일본 후쿠오카에서 개최된 제 99차 국제 라이온스대회에서 국제회장으로 선출되었다.

콜루 회장은 테네시 주의 은퇴한 판사이자 법학 교수이다.
1978년부터 머프리보로 라이온스클럽의 회원으로 활동하며 차타 클럽회장, 지대위원장, 지구총재, 사무총장, 협의회 의장 등 국제협회의 요직을 맡은 바 있다. 그는 신생클럽을 결성하는 데 큰 역할을 해왔다.
최근에 변호사와 판사로 구성된 클럽을 조직하였고, 본 클럽은 첫 해에 75명 이상의 회원증강을 달성하였다.

그의 봉사경력을 인정 받아 국제협회로부터 지도력상, 시니어 빌더키 상, 국제회장상(3회) 및 협회가 수여하는 최고의 영예상인 친선대사상을 수상했다.
그는 멜빈 존스 메모리얼의 선봉자이자 프로그레시브 린지-제닝 동지이며, 프로그래시브 멜빈 존스 동지이기도 하다.
라이온스 활동 외에도 콜루 회장은 미국 보이스카우트, 제이씨, 미국 적십자 단체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그는 또한 밀턴 의원을 역임하고 미국 육군 예비군 소령이다.

프로그래시브 멜빈 존스 동지인 부인 다이앤씨 사이에 5명의 자녀와 5명의 손자를 두고 있다.

지쯔히로 야마다(Jitsuhiro Yamada) LCIF이사장

일본, 기후현(岐阜縣) 미노카모시(美濃加茂市) 출신의 지쯔히로 야마다씨가 2015년 6월 26-30일까지 미국, 하와이 호놀룰루에서 개최된 제 98차 국제대회에서 국제회장으로 선출되었다.

야마다 회장은 뇌신경외과 의사이다.
그는 1985년부터 미노카모 라이온스클럽 회원으로 활동해 오고 있다.

야마다 회장은 지구총재, GLT 헌장지역 부지도자 등 다수의 임직을 역임하였다.
2005년부터 2007년까지 국제이사로 활동할 당시 집행위원회, 장기기획 위원회에 배속되었고, 대회위원회의 부위원장을 역임하였다.

또한, 2011년부터 2012년까지 국제이사회의 지명이사로 활동한 바 있다.
야마다 회장은 그의 봉사경력을 인정 받아 국제협회로부터 인도주의 파트너상, 국제회장상(10회) 및 협회가 수여하는 최고의 영예상인 친선대사상을 수상했다.

그는 프로그래시브 멜빈 존스 동지이기도 하다. 그는 라이온스활동 이외에도 사회복지후생회, 키자와 기념병원, 지케이카이 사회복지법인 자혜회, 노조미누카 병원 및 아지사이 간호대학 이사장으로 활동하였다. 또한 일본 병원회의 상임이사, 기후대학 간호부의 제휴교수이다.

국제활동 부문에도 열심으로 기후-헝가리 우호협회, 기후-모로코 왕국 우호회회장, 기후-잘츠부르크 동우회 회장이다.
그의 활동을 인정받아 헝가리공화국 중십자훈장, 모로코의 알라위파 왕조훈장, 중국북경시 명예시민상을 수상하였다.
라이온인 부인 토시꼬(利子) 의사 사이에 아들 1명, 딸 1명, 손자를 3명 두고 있다.

나레시아가월(Naresh Aggarwal) 국제 제1부회장

인도, 델리 출신의 나레시 아가월씨가 2016년 6월 24일-28일까지 일본 후쿠오카에서 개최된 제99차 국제대회에서 국제 1부회장으로 선출되었다.

나레시 부회장은 철강 및 농산물 전문제조회사의 회장이다.
그는 1974년 바텔라 스마일 라이온스클럽에 입회한 이래 클럽회장, 지구총재, 321복합지구 협의회의장(1989-90), 국제이사(1998-2000)를 역임하였다.

글로벌 회원증강 팀의 지역 지도자로 활동하고 있는 동안, 상당한 회원 증강을 달성함으로써 그 공적을 인정받은 바 있다.
당선총재 세미나 그룹 리더(3회), 지명이사(3회), 글로벌 회원증강팀의 제6 헌장지역 지도자로 역임하였다.

나레시 부회장은 라이온스퀘스트 인도재단 이사 및 전국 시력우선위원회 멤버로 활동하였다.
그는 바탈라에서 자선사업을 운영하는 다이닉 프라타나 소브하의 주요 후원자이다.
또한 연장자 보호 및 복지를 위한 자선 단체인 에이지-케어 인도의 부회장이며 다양한 단체의 이사 및 후원자였다.

국제회장 메달(23회) 및 친선대사상을 수상하였다.
그는 국제재단의 거액 기증자 및 인도주의 파트너이다.
프로그래시브 멜빈 존스 동지인 부인 나비타씨 사이에 아들 둘, 딸 하나, 손자 다섯명을 두고 있다.
국제협회 창설자 멜빈 존스씨와 생일을 공유한다.

구드런임바도티드(Gudrun Gjort Yngvadottir) 국제 제2부회장




최중열(Jung-Yul Choi) 국제 제3부회장